스포츠조선

KBO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노재형 기자

기사입력 2020-01-22 14:02



KBO가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 운영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KBO가 처음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퓨처스리그 10개 구단(상무 제외)을 담당할 각 지역의 대학생 기자단을 선발, 취재 지원을 통해 경기 결과와 기록 제공으로 한정됐던 기존 퓨처스리그 기사에서 벗어나 퓨처스리그 구장과 선수 소개, 인터뷰, 사진, 영상, 카드뉴스 등 기발한 아이디어와 콘텐츠 생산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고 퓨처스리그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와의 협의를 통해 퓨처스리그 대학생 기자단 모집 및 선발, 운영, 관리, 발대식과 해단식 행사 진행, 기자단 활동 내용의 온라인 홍보 등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 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27일 오전 9시부터 3월 6일 오후 5시까지이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홍보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9일 개별 통보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