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히메네스 응원가, 끝내기 3점 홈런에 무한 반복 "히메네스~오오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11 09:38


히메네스 응원가

롯데 자이언츠 루이스 히메네스(31) 응원가가 화제다.

10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프로야구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히메네스는 연장 10회 말 타석에 나와 끝내기 3점 홈런을 날리며 팀의 4대 1 승리를 이끌었다.

이에 히메네스가 홈런을 터뜨리자 관중석에서는 '히메네스 응원가'를 무한 반복하기 시작했다. '히메네스 응원가'는 '날보러와요'(원곡 One way ticket) 를 편곡한 것으로 "히메네스~히메네스~오오오~"라는 가사를 덧붙여 히메네스의 이름을 끊임없이 반복한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어깨를 흔드는 간단한 구호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히메네스는 허벅지 부상으로 약 2주 만에 한국프로야구 데뷔전을 치뤘다. 경기 후 "내 홈런볼을 잡은 팬에게 배트를 드리고 싶다"면서 자신의 응원가에 대해 "오늘 처음 들었는데 마음에 든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히메네스 응원가를 접한 네티즌들은 "히메네스 응원가, 중독성 강해 신난다", "히메네스 응원가, 끝내기 홈런같은날 무한반복 당연하다", "히메네스 응원가, 응원단장의 센스 돋보인다", "히메네스 응원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 "히메네스 응원가 어떻길래 궁금하다", "히메네스 응원가, 무한반복하는 팬들 신난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