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병원들 "행복을 짓는 하루, 행복을 주는 하루" 강조

by

은성의료재단(이사장 구정회) 산하 좋은병원들(좋은문화, 좋은삼선, 좋은강안, 좋은삼정, 좋은선린원, 좋은애인요양, 좋은연인요양, 좋은리버뷰요양, 좋은부산요양, 좋은주례요양, 좋은선린요양병원)이 3일 오전 8시 각 병원별로 시무식을 진행했다.

시무식은 주요 보직자의 신년인사 및 실적발표, 새해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024년 슬로건인 '행복을 짓는 하루, 행복을 주는 하루'를 소개하며 올 한해의 다짐과 병원 발전을 기원했다.

구정회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의 시대에도 기본에 충실할 것들을 당부하며, '올 한해도 할 수 있는 아주 작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습관을 가지면, 저절로 행복을 짓게 되고,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누어줄 수 있다. 이를 통해 본인은 물론 병원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은성의료재단은 "2024년에도 진료의 다양성 확대 및 의료질 향상은 물론, 부산시와 함께 다문화가정을 위한 굿 스타트 사업,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환자, 직원, 사회가 좋아하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