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명품 히로마쓰모토 뉴시리우스7 아이언세트 한정판매

기사입력 2017-07-27 15:15:56

2017년 히로마쓰모토 뉴시리우스7 아이언(9i)
일본 최고급 수제 클럽 명장 히로 마쓰모토! 히로 마쓰모토가 최고급 소재로 수작업 제작한 명품 아이언 세트 '뉴 시리우스7'을 출시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100% 메이드 인 재팬' 뉴 시리우스7 아이언 세트를 소량 긴급 입수해 압도적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든든몰 고객에게만 드리는 비밀 혜택이다. 혜택 제품은 '뉴 시리우스7' 카본 아이언 9자루 풀세트이며, 샤프트 스펙 S와 SR을 각각 10세트 마련했다.

3D 언더컷 캐비티 디자인
4~9번 아이언과 PW, AW, SW까지 9자루를 번호별로 한국인과 일본인 중장년층 남성 골퍼에게 최적합한 맞춤형으로 설계했다. 쉽게 쳐서 멀리 가는 기능성과, 필드 위에서 고급스런 품격을 빛내주는 품격에 중점을 뒀다. 히로 마쓰모토는 고반발 드라이버와 직진성 높은 퍼터로 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엄 클럽 시장을 장악한 브랜드이다. 이런 노하우가 뉴 시리우스7 아이언에도 접목됐다.

최고급 소재로 반발력을 극대화한 헤드는 파워가 약한 중장년층 골퍼의 한계를 넘어서는 비거리를 만들어 준다. 로프트 각도를 무리하게 세워 비거리가 늘어난 것처럼 눈속임하는 일부 시니어용 아이언과는 차원이 다르다. 이런 눈속임 아이언은 공이 멀리 가는 듯해도 데굴데굴 굴러서 그린 밖으로 내려간다. 결국 더블 트리블 연발이다. 그러나, 정상적인 로프트에 저중심 고반발 설계를 한 뉴 시리우스7 아이언은 '제대로 떠서 더 멀리 가는' 덕분에 홀마다 그린에 안착해 버디 찬스를 만들어 준다.
고품격 3스타 엠블럼
이미 한국 프리미엄 골프클럽 시장을 제패한 히로 마쓰모토사의 뉴시리우스7 아이언은 어드레스시 클럽이 딱 서있기에 더 없이 편안한 스윙과 임팩트를 보장하며 초정밀cnc 밀링으로 스핀량을 극대화하여 컨트롤이 용이하다. 웨지는 최적의 바운스각을 실현하여 너무 박히지 않고 미끄러지듯이 잔디를 통과한다. 24K 금도장 처리된 3스타 엠블럼은 높은 품격과 행운의 상징이기도 하다.
초정밀 CNC 밀링 그루브
녹색 페어웨이를 배경으로 빛나는 화이트골드 칼라의 클럽에 햇빛이 반사돼 빛나는 순간 뒤 팀의 시선까지 빼앗는다고 뉴 시리우스7 아이언 세트를 실전에서 사용해 본 골퍼들은 입을 모은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일본 최고 골프 명인인 마쓰모토 히로유키(松本宏幸)에 의해 100% 일본에서 제조된 2017 히로마쓰모토 뉴 시리우스7 아이언세트를 소비자가의 66% 할인가인 88만원에 판매를 진행한다. 준비한 물량은 10세트씩이고 소진시 행사는 종료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