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흥민샴푸 TS샴푸 토트넘 VS 맨시티 직관 이벤트 진행 중…공개 직후부터 화제

기사입력 2019-12-18 13:45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자사 대표 제품 TS샴푸 모델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당첨하는 내년 2월 2일 예정된 토트넘 홋스퍼 FC와 맨체스터시티 FC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기회를 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경기 티켓을 비롯해 영국까지의 항공권과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전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할 예정으로, 이벤트 공개 직후부터 화제 몰이 중이다.

TS트릴리온이 진행한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이벤트는 올해만 두 번째다. 5월에 진행했던 첫 이벤트는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진행됐으며, 단시간에 몇십만명이 몰려 서버가 잠시 다운될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당첨자 역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발표됐다. 이번 이벤트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 추첨할 예정으로,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당첨자가 발표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한 것에 대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제도인 TS플러스멤버십 회원제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가 제공된다. 신규 가입 축하 쿠폰도 지급된다. 웰컴기프트에는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구성돼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에 지급되는 슈퍼쿠폰을 적용하면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실 결제액 기준으로 일반 회원은 2%만 적립되지만, TS플러스회원에게는 5%의 적립률이 적용된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 이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샴푸 시장을 비롯해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도 영업 판로를 적극 넓혀나가고 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