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와 함께 6월 렌터카, 여행용품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기렌터카를 대여하는 고객에게 일반회원 대비 최대 30%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제주 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대 75%, 제주 지역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는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블 할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묘미 1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하며, 할인 적용 품목은 묘미의 카시트, 휴대형유모차, 웨건유모차, 카메라, 고프로, 캐리어 등 주로 여행이나 야외활동에 유용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 쿠폰은 7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 또한 묘미는 영유아 자녀와 함께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유아동 외출·여행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는 9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빨간 날 기획전'을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단기렌터카 할인 혜택은 롯데렌터카 지점을 방문한 후 묘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인증하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