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의원은 비급여 항목인 한약에 한해 9월 한 달 간 20% 할인 이벤트(재진환자 대상)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편강한의원 측은 "세가지 이슈로 인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먼저, 베트남에 건립 예정인 장수촌 '편강도원'의 건립을 축하하는 의미가 있다. 편강도원은 99세 이상 노인을 모아놓고 건강한 먹거리와 건강한 생활습관 등을 통해 건강 100세를 영위하게 하는 장수촌이다. 편강한의원과 베트남 대기업이 손을 잡고 진행하게 되어 이를 통해 세계인의 장수를 기원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축하하는 의미가 첫 번째 이슈이다"라 설명한다.
이어 "두 번째로는 메르스 이후 3년 주기로 찾아오는 슈퍼인플루엔자에 미리 대비하자는 의미다. AI 등의 조류 독감,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살충제 계란 파동 등 여러가지 이슈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면역력이 최상의 상태여야 한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폐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 설명한다.
편강한의원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서효석 원장의 대국민 폐건강법 시민공개 무료강좌의 성료를 축하하는 의미가 있다. 시민공개 무료강좌는 지난 2016년 말부터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데, 총 3000여 명이 넘는 분들이 다녀가셨다.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 설명한다.
편강한의원의 비급여 항목 한약 20% 할인이벤트는 전무후무한 이벤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본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며, 재진환자 기준, 비급여항목에 한해 적용된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