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100호점 가맹계약 체결을 기념, 5월 24일부터 15일간 매일 경품을 증정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빵빵한 선물이 매일매일 팡팡!>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 아메리카노 (500개)를 포함해 아모레 퍼시픽의 전지현 에센스라 불리는 '한율 율려원액' (100개), 삼성 갤럭시 S4 (10대), 나트랑 빈펄리조트 여행권 (2매)등 약 2,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600여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여러 경품을 한번에 응모 및 추첨하는 방식이 아닌 경품에 따라 응모 일정을 달리하고 매일 당첨자 발표를 함으로써 이벤트 참여에 재미를 더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 혹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100호점 돌파 기념으로 진행하는 행사는 영수증 이벤트뿐만 아니라, 굿네이버스,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 드롭탑 김형욱 본부장은 "100호점 매장을 계약 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드롭탑을 애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이라 생각한다" 며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는 것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 확대로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 100호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1년 6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만 2년이 안 된 시점에서 달성해 그 의미를 더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