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의 크래프트 맥주 양조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가 오는 9월 1일, 2일 양일간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더드림핑 캠핑장에서 '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를 개최한다.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를 맞은 '핸드앤몰트 비어캠프'는 맥주와 캠핑을 즐기는 핸드앤몰트만의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고자 기획된 대표적인 맥주 축제다. 맥덕(맥주 애호가)들의 기대는 물론, 크래프트 맥주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맥주와 캠핑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비어 에듀케이션에서는 수제맥주 입문자를 위한 크래프트 비어 '베이직 클래스'와 나만의 맥주 취향을 알아보는 '퍼스널 비어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다양한 수제맥주를 시음해보는 '블라인드 비어 테이스팅'과 참가자들이 직접 푸어링(Pouring) 해보는 '퍼펙트 푸어링 클래스', 핸드앤몰트의 브루어와 함께하는 '브루어리 투어' 등으로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험치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핸드앤몰트의 브랜드 로고를 형상화한 포토존을 마련해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인디 아티스트 최낙타, 오늘의라디오가 참여하는 버스킹 공연으로 잔잔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는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1, 2차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6일 정오부터 오픈되는 당일권 1차 얼리버드 티켓은 공식 가격에 절반가인 2만 5천원, 오는 10일부터 진행될 2차 얼리버드 티켓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모두 선착순 판매된다. 당일권과 숙박권(1박)을 포함한
2018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코리아의 공식 티켓은 8월 14일 오후 12시부터 공식 예매처인 티켓몬스터, 인터파크,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맥주와 캠핑 그리고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비어캠프를 통해 맥아와 손맛의 진정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핸드앤몰트의 다양한 맥주를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핸드앤몰트는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이색적인 프로모션들로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지속적인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