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영홈쇼핑, 2주년 맞아 '사회공헌 국회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7-12 14:14



공영홈쇼핑이 개국 2주년을 맞아 우수 협력사 상품을 알리는 바자회를 마련했다.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기획한 것으로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단체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공영홈쇼핑은 1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국 2주년 기념 '사회공헌 국회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영홈쇼핑과 함께 성장해온 우수 중소기업이 대거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공영홈쇼핑은 직매입 상품 12종, 8개 협력사가 35종 등 47종 약 4000개를 판매했다. 주방용품, 건강용품, 청소용품, 화장품, 의류 등 공영홈쇼핑 인기 상품들이다.

이날 행사에는 곽대훈(자유한국당), 권칠승(더불어민주당) 국회 의원 이외에 장병완(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장), 우원식(민주당 원내대표) 의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들 의원들은 쇼호스트와 함께 바자회 상품을 소개하는 '쇼호스트 체험행사'도 함께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협력사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