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함께 즐겨요" 레고랜드 호텔,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2-05 19:31


"함께 즐겨요" 레고랜드 호텔,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선보여

레고랜드 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에 따르면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는 래고 테마룸 1박 숙박과 파크 1일 이용권, 저녁 식사 및 다음날 조식 등으로 구성됐다. 식사는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바질페스토 연어구이, 라자냐, 크리스마스 키즈 디저트 플레터 등 겨울 시즌에만 특별히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가족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 기준 이며, 석식 외에 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조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2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단 5일간 레고 테마룸에서의 1박과 파크 1일 이용권과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연말 한정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12월 3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연말 디너 파티인 '페스티브 패키지'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레고 산타를 찾아라!' 뮤지컬 공연이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 구역에서 진행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약 30분 동안 사라진 레고랜드 호텔의 산타 할아버지를 찾기 위한 크리스마스 요정들의 댄스파티와 함께 어린이 관객들이 함께 참여해 요정들과 캐럴을 부르며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이 끝나고 함께 참여한 어린이 관객들에게는 깜짝 선물도 제공된다.

레고랜드에서는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과 함께 2024년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2025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불꽃놀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는 연말 호텔의 디너 패키지 출시 이외에도 레고 테마 키즈카페형 어트랙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빌드 투 기브' 캠페인과 '메리 브릭스마스' 축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