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요타, 일산 킨텍스서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 개최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5-16 09:49


토요타, 일산 킨텍스서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 개최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토요타 바른 도그(DOG) 페스티벌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은 지난 2023년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과 반려인 및 비반려인 등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처음 개최된 행사다. 올해는 '2024 메가주(MEGAZOO)' 펫산업 박람회에서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바른 도그 굿즈로 꾸며진 마스코트 하우스와 인형뽑기 및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는 '캠페인 존' ▲어질리티 전문가의 토크쇼 및 바른 도그 캠페인에 대한 QR 퀴즈쇼와 반려견 장기자랑을 진행하는 '바른 도그 스테이지 존' ▲토요타 브랜드의 전동화 모델들을 관람 및 시승할 수 있는 '토요타 라운지' ▲어질리티 대회 및 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School)이 열리는 '바른 도그 플레이그라운드'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18일에 진행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대회'는 반려견과 한 팀을 이뤄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는 대회로 지난 4월 2일부터 26일까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비기너 부문 50팀과 노비스 부문 50팀이 최종 선발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어질리티 대회에서 각 체급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1등 팀에게는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또한 어질리티 대회에 앞서 국가대표 어질리티 훈련사들이 반려견의 어질리티 교육을 실시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 반려인의 지시에 따라 가장 오래 '기다려'를 유지하는 강아지와 가장 빨리 달려오는 강아지를 가리는 '기다려' 및 '이리와' 최강전 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