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기존의 캡슐커피를 마시며 느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를 출시했다.
'카누 바리스타'는 동서식품의 50여년 커피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가장 잘 맞는 아메리카노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데 최적화된 캡슐커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는 지난해 출시한 '카누 바리스타 어반'과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올해 1월 선보인 '카누 바리스타 페블'(KANU BARISTA PEBBLE)까지 총 3종의 머신을 갖췄다.
에스프레소와 물이 각각 별도의 노즐에서 추출되는 '듀얼 노즐 바이패스' 기술은 더욱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완성한다.
이외에도 아이스 전용 버튼을 갖춰 핫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등을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으며, 온수 추가 추출구 고온 클리닝 역시 원터치로 가능하다.
카누 바리스타는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하는 기능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카누 바리스타 어반'과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는 각각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살렸으며,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기존 머신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