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모두투어, 7월 모두픽 가족여행지 '사이판' 선정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6-27 11:05


모두투어, 7월 모두픽 가족여행지 '사이판' 선정
◇사이판월드리조트 전경. 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가 7월의 '모두픽'으로 사이판 지역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두픽은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의 의견을 반영하여 월별로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꼽는다. 대리점 판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특전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한 달간 집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이판은 연중 온화한 날씨로 성수기와 비수기의 구별이 없는 여행지이지만 특히 여름 성수기에 가족여행객의 수요가 높은 지역이다.

최근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발표한 올여름 성수기 사이판 항공편 1만 석 추가 공급 이슈와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한 6월 여행 선호 지역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모두투어의 7월 모두픽은 '사이판' 지역으로 결정됐다.

모두픽 전용 상품 '모두픽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5일'은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사이판 최대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월드 리조트에 숙박하며 특히 성인 2명, 아동 2명 예약 대상으로 10만원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모두투어 단독 별빛크루즈 탑승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모두픽 사이판 프로모션은 7월 6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사이판은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로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사이판 지역을 모두픽으로 선정했다"라며 "럭셔리 리조트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에서 최적화된 모두픽 전용 상품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올여름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