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우디, 12월 프로모션 진행…무상점검부터 무이자 프로모션까지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2-12-13 17:44


아우디가 오는 31일까지 12월 특별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아우디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 및 부품 할인 서비스를, 신규 고객에게는 무이자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중고차 웰컴 캠페인 2022'은 중고차 등록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중고차 구매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첫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중고차를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는 제외된다.

같은 기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차량은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배터리와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본적인 차량 유지 및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아이스 스크래퍼 및 디스플레이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별 무이자 및 특별 할부금융 프로모션은 아우디 A4·A5·A6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Q3를 36개월 무이자 및 3%대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우디 A6.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 A6 모든 라인에는 익스테리어 그릴, 범퍼, 디퓨저 등에 '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기본으로 적용했다. 파노라믹 선루프,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된 LED 테일라이트를 장착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고 아우디 측은 설명했다. 이전 세대 대비 늘어난 전장과 휠베이스 길이 덕분에 보다 여유로운 앞·뒷좌석 헤드룸과 동급 경쟁 모델 대비 가장 넓은 실내 공간도 갖췄다. 이외에도 패들 시프트 및 열선이 적용된 3-스포크 다기능 가족 스티어링 휠, 엠비언트 라이트 패키지를 기본으로 장착했다.

또 아우디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돼 운전자는 마이 아우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 원격 제어는 물론, 차량 상태 확인과 차량 찾기, 긴급출동 요청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Q3.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더 뉴 아우디 Q3는 지난 2011년 글로벌 출시한 컴팩트 SUV인 아우디 Q3모델의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더 뉴 아우디 Q3 35 TDI 프리미엄은 2L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TDI) 엔진과 7단 S 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또한 폭스바겐그룹의 MQB 플랫폼을 적용하여 이전 세대보다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도 기본으로 탑재했다.

12월 무상점검 서비스 켐페인 및 무이자 및 특별 할부금융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국 아우디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