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구차병원 개원 1주년 맞아 8일 생방송 유튜브 라이브 클래스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11-02 09:27 | 최종수정 2022-11-02 09:27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 난임센터 대구차병원(원장 궁미경)이 오는 8일 오후 6시 개원 1주년을 기념해 유튜브 라이브 클래스 '난임, 글로벌 대구차병원과 함께 공부해요!'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클래스는 궁미경 원장을 비롯해 대구 지역의 '젊은 삼신 할배'로 불리는 박동수 교수, 국내 유전학의 대가 강인수 교수와, 저반응·반복 착상 실패 치료 전문가 임수연 교수, 반복유산 및 가임력 보존 전문가 한애라 교수, 그리고 자궁경수술, 난소 질 향상 전문가 김주영 교수가 참여한다.

김주영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클래스는 현장에서 환자들이 많의 문의를 한 내용을 강의하고 이를 토대로 Q&A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동수 교수와 한애라 교수는 고령 난임 환자를 위한 PGT 검사의 필요성에 대해 강의하고 답변하며, 임수연 교수와 김주영 교수가 난자질 향상 기술과 배양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받은 난임 환자들의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댓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대구차병원 난임센터 궁미경 원장은 "대구차병원 난임센터의 자랑인 배양 기술과 PGT 검사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난임의 최신 기술을 전반적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난임 치료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