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문알로에, CJ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10-20 16:07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CJ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브랜드로 선정돼 29일(목)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018년부터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만나왔다. 최근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선스틱 부문 판매 랭킹 1위, 선케어 부문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오프라인 입점 제품은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과 '큐어 알로에 수딩젤 리뉴얼'로 기획됐으며, 1+1 구성의 수딩젤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입점은 29일을 시작으로 10월 초까지 200여 개 매장에 완료된다.

'큐어 알로에 수딩젤'은 일반적인 알로에 겔에 사용되는 파우더 원료가 아닌 제주산 3년생 생알로에에서 추출한 액상 원료를 89.4% 넣은 제품. 알로에에서 단 0.08%만 추출되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피부의 열감을 제거해 열노화를 예방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안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 세포 독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고객들과 대면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며 "오랜 브랜드 역사로 제품력이 입증된 김정문알로에의 베스트셀러를 이제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마음껏 테스트해 보시고 구매하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