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프로젝트엠, 사육곰 보금자리 마련을 위한 '문베어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16 09:51


프로젝트엠.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착한 소비 행보'를 이어 나간다. 매시즌 유기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착한 소비를 이끌어온 프로젝트엠은 22 FW시즌, 사육곰 보호 단체인 곰 보금자리 프로젝트(PROJECT MOON BEAR)와 협업해, 웅담 채취로 사육 및 고통 받고 있는 국제 멸종위기 동물 '반달가슴곰'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반달가슴 곰에게 평화로운 일상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문베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실제 곰 서식지(생츄어리)를 모티브로 한 아트웍에 위트 있는 일러스트 와펜 포인트로 감각을 더했으며 3종, 13가지의 다양한 컬러에 기본 솔리드 티셔츠부터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까지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문베어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사육곰 돌봄에 필요한 사료와 생츄어리 조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엠은 '문베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곰 보금자리 프로젝트(PROJECT MOON BEAR)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한편 곰 보금자리 프로젝트(PROJECT MOON BEAR)는 지난해 화천 소재 농장의 사육곰 15마리를 구조했으며, 단체 내에 수의사, 수의간호사, 훈련사로 이루어진 개체관리 팀이 곰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상태를 기록하고, 동물복지와 건강관리를 위한 훈련을 하며 돌보고 있다. 또한 향후 곰들이 여생을 보낼 생츄어리 조성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프로젝트엠과 곰 보금자리 프로젝트(PROJECT MOON BEAR)가 함께하는 '문베어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