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유플러스, 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 대비 네트워크 사전 점검 완료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9-04 11:28


LG유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한반도에 북상할 것으로 예상되는 태풍 '힌남노'에 대비해 네트워크 특별 점검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또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커피 및 제과 쿠폰 증정과 U+서비스 및 상품 할인 프로모션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태풍 '힌남노'의 북상에 대비해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준비 단계' 비상레벨을 발령했다. 국사를 비롯해 비상발전기, 예비 물품에 대한 사전점검을 완료하고, 시설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곧바로 조치할 수 있도록 비상용 예비 물품을 주요 장소에 전진 배치했다.

또한 비상사태에 대비해 비상 상황실을 운영하고 24시간 모니터링 통해 피해에 즉각 대응할 방침이다.

태풍 영향으로 긴급 대피소가 설치되는 경우 이재민들이 통신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휴대폰 무료충전,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추석 연휴 기간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을 위해 '스파이더맨:파프롬홈',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등 가족이 함께 보면 좋은 최신 영화를 비롯해 인기 해외 드라마·오페라 공연 실황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실제 추석 연휴 기간이 포함된 6일부터 12일 일주일 동안에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수퍼소닉2' 등 150여편에 달하는 영화 VOD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자사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명절 선물을 최대 96% 할인하는 '추석 콕대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녹용, 홍삼 등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부터 정육, 과일,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까지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실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까지 쿠폰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한 U+콕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추가 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도 즉시 제공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