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성 푸드 브랜드 '브라잇벨리(BriteBelly)'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대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진짜 고기와 구분이 가지 않는 맛으로 채식인은 물론 평소 고기를 즐겨 먹는 일반인과 간간히 채식을 즐기는 플렉시테리언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함박 시리즈는 전국적 체인망을 가진 스타벅스, 커피빈, 한국야쿠르트 등에서의 판매로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는데 성공했다.
이번 1주년 할인 행사는 지난 1년간 브라잇벨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함과 동시에 최근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힘겨운 이들에게 좀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 채식의 대중화를 위해 준비된 것으로, 대표 제품인 '플랜트 함박' 시리즈를 비롯한 비건 간편식 제품을 20~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샐러드로우앤트라타'와 협업을 통해 브라잇벨리의 대체육을 활용한 '비건스테이크 샐러드'와 '비건스테이크 칠리파스타', '비건스테이크 부리또볼' 등 비건 메뉴 및 락토 베지테리언 메뉴 6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 메뉴는 8월까지 10개 매장에서 시범 판매 후 9월 1일부터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 예정이며, 배달의 민족, 쿠팡, 요기요 등 배달 주문을 통해 집에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다.
미식 피자로 유명한 '잭슨피자'와 비건들의 성지라 불리는 해방촌 비건 브런치 카페 '바이두부'와의 협업으로 한달 간 팝업도 진행 중이다. 잭슨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레알젝슨 피자'가 브라잇벨리와 만나 재탄생한 '브라잇잭슨 피자'는 브라잇벨리의 식물성 미트볼에 향긋한 치미추리 소스로 촉촉함을 더하고 스리라차의 알싸한 감칠맛을 입혔다.
브라잇벨리의 김지현 대표는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인 1년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미식 경험을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채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비건 라이프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