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삼천리자전거,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 라인업 확대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5-26 11:06



삼천리자전거는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의 확대에 발맞춰 스포츠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천리자전거는 아팔란치아의 라인업을 기존 23종에서 30종으로 확대했다. 스포츠사이클링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MTB 라인업에 3종을 더했으며, 로드자전거에는 그래블 자전거를 추가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스포츠사이클링 제품에서도 우수한 성능의 자전거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라인업을 확대, 입문자부터 동호인까지 자신의 수준과 상황에 맞게 기능성 자전거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아팔란치아 신제품에 고가의 퍼포먼스 자전거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제품 트렌드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MTB '29 칼라스 20'은 큰 사이즈 휠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29인치 대형 휠을 장착하며 우수한 주행력은 물론 안정감 있는 제동력, 장애물 돌파력까지 강화해 선보였다.

퍼포먼스 자전거 라인업에만 볼 수 있던 카본 프레임 제품도 출시했다. '27.5 칼라스 카본'은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프레임을 장착했음에도 13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가격의 부담은 덜고 더 우수한 성능의 퍼포먼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인 그래블 바이크 라인업도 추가했다. 빠른 스피드의 로드 자전거에 MTB만의 하드한 주행력을 결합한 'XRS 14G'는 자전거 전용 도로뿐만 아니라 험지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여유 있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고성능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 확대는 물론 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