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지구의 날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 1일까지 '착한 소비, 착한 가격 지구를 부탁해'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구의 날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착한 소비, 착한 가격 지구를 부탁해' 기획전을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재활용 가능한 국내산 유리밀폐용기 '화이트에디션 10조 세트', '퍼플에디션 10조 세트', '옐로우에디션 9종 세트'가 마련됐으며, 배달음식 방문 포장을 위한 '글라스락 픽업용기' 전 라인업과 일회용 컵 대신 사용될 텀블러 1+1 할인 등 지구를 위한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글라스락 제품들에 특별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획전 추가 혜택으로 텀블러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글라스락 보냉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픽업 마일리지, 뚜껑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필요한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은 일회용품, 플라스틱 대신 건강하게 쓰일 '유리용기' 사용 확대를 위해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한 환경보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