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레고코리아, 어린이날 앞두고 '일상을 놀이로 만들다' 프로모션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21 14:20


레고코리아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레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일상을 놀이로 만들다' 프로모션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레코코리아에 다르면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전국 레고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레고 파우치'와 함께 레고 스타트팩 2종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레고 스타트팩은 레고 인기 시리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소형 제품으로 레고 파우치와 함께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신나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레고코리아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을 고려한 레고 인기 제품 10종 20%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부터 클래식, 시티, 프렌즈, 닌자고, 마인크래프트, 디즈니 프린세스까지 다채로운 시리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할인 제품은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경찰서, 소방서, 로봇, 성 등 가장 인기가 높은 테마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고 시티 은행강도 경찰 추격전', '레고 시티 소방서', '레고 닌자고 닌자 울트라 콤보 로봇', '레고 프렌즈 우정 트리하우스', '레고 프렌즈 하우스 보트' 등이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온 가족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 일상이 놀이가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레고를 통해 일상을 놀이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