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U+로드 온라인5일장'을 5일부터 운영한다. 소비 활성화를 통한 소상공인 지원과 함께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저렴한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에서다.
5일에는 어물전 컨셉으로 양평물맑은시장, 중부시장 등의 대표 상품인 가리비 2㎏, 피꼬막 2㎏, 왕바지락 1㎏, 반건조 오징어(大) 2미, 고등어와 삼치 등 5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10일 싱싱 청과마켓, 15일 든든 정육마켓, 20일 뜨끈 국물마켓, 25일 0kcal 야식마켓, 30일 주전부리마켓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자별 판매 상품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018년부터 'U+로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골목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소상공인과 제휴해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식이다. 지난 4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 어려움에 처한 국내 농가를 돕는 농산물 장터를 온라인에서 운영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전통시장의 신선함을 가정에 배달해 온라인 구매 사각지대에 있는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품질 상품으로 고객도 만족하며 상인과 고객 모두 기분 좋게 웃을 수 있는 U+로드 온라인5일장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