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댓글송', 공개 6일만에 160만뷰 돌파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08-19 11:53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행댓글송'이 공개 6일만에 누적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외 유명 크리이터와 만든 음원과 영상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 계정과 음원 제작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계정에 게재됐다.

지난 13일에 공개된 '여행댓글송'은 뮤지컬 형식의 영상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티키틱'(TIKITIK, 48만 구독자)과 놀라운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니다(NIDA, 74만 구독자)' 그리고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인 '예위한'(110만 팔로워)가 참여해 만들어진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곡이다. 특히,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여행 중 웃픈(웃기면서도 슬펐던) 사연'들을 모아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발생하는 광고 수익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액 활용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민 모두가 지친 상황이지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라면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민들의 여행에 대한 갈증이 유쾌한 영상과 음악을 통해 조금이나마 해소되어 다 함께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