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SK 한국법인 줄리엔 샘슨 대표, 의료진에 감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6-08 15:04


GSK 한국법인 대표 줄리엔 샘슨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국내 의료진에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지난 4일 동참했다.

줄리엔 샘슨 대표는 다국적 제약사 최초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예방을 위한 의료진 노력에 존경을 표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의 지목을 받은 줄리엔 샘슨 대표는 캠페인을 상징하는 동작 사진과 #ThanksToChallenge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 해시태그를 GSK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에 게재했다. 게시글에는 "국민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애써 주시는 의료진의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한국 정부와 국민의 모범적인 대응에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GSK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국내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며 참여할 수 있다. 줄리엔 샘슨 대표는 다음 주자로 KRPIA(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이영신 상근부회장과 주한 유럽상공회의소(ECCK) 크리스토프 하이더(Christoph Heider) 사무총장을 지목하며 캠페인 동참을 요청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GSK 한국법인 줄리엔 샘슨 대표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