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여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Sparkling Cool Summer Package)'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 음료 2잔을 '카페 원(Cafe One)'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총 2만 6000원 상당).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비롯해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의 '아이스 마테 레몬그라스'와 '아이스 스칼렛 오가닉', '아이스 페퍼민트' 5종 중 원하는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총 4,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천장의 대형 팬으로 쾌적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이색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비용 추가 시, 선베드 및 카바나에서 풀사이드 메뉴 주문도 가능하며 피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스파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다.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 9000원부터(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