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쿠팡, 봄맞이 차량 용품 최대 62%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0-05-06 08:44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자동차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자동차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다. 편리한 봄 나들이 운전을 위한 ▲휴대폰거치대 와 ▲유아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봄맞이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용품 ▲에어컨필터 ▲와이퍼/워셔액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소낙스, 신지모루, 더허브샵, 다이치 등 쿠팡이 선정한 26개의 인기 자동차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기간 한정 특별할인도 구성했다. 오는 10일까지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카시트' '신지모루 센서 고속 무선충전기' 등 차량 관리 필수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부터는 '카템 세차용품' '더 허브샵 송풍구형 디퓨저'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저격! 차량용품관',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시원한 내차! 여름나기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나들이 차량이 증가하고, 겨우내 하지 못했던 차량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자동차 페어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