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그랜드 하얏트 서울, 6월말까지 '블랙 포레스트' 빙수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5-02 11:11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6월 30일까지 독일 디저트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포레스트' 빙수를 선보인다.

달콤한 체리와 초콜릿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블랙 포레스트' 빙수는 드라이아이스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즐거움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다.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 초콜릿'과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이번 '블랙 포레스트' 빙수는 초콜릿 볼(bowl)에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가득 넣고 그 위에 체리브랜디인 키르슈(Kirsch)를 넣어 만든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를 듬뿍 올린 후, 설탕에 조린 달콤한 체리와 생강 향이 더해진 사워 체리, 부드러운 샹티이 크림, 얇은 다크초콜릿 조각들을 풍성하게 올려 제공된다.

아울러 초콜릿 볼 아래에 있는 드라이아이스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플레이팅을 완성하는데, 이 드라이아이스의 냉기가 빙수를 최적의 온도로 유지시켜 마지막까지 시원하고 맛있는 빙수를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블랙 포레스트' 빙수의 가격은 4만원(세금 포함)이며,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라스트 오더)까지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