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대표 이효율)은 2007년 출시 이후 국내 착즙 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대표 브랜드 '아임리얼'이 이번 달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문화 중심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게임 내 '셰프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임리얼 1박스(8개입)을 증정한다.
풀무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풀무원샵'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게임 내 아임리얼 오브젝트를 통해 풀무원샵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풀무원샵 할인쿠폰과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임리얼 구매에 따른 연계 혜택도 있다. 마이리틀셰프 로고가 인쇄된 아임리얼 제품의 라벨 안쪽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부 박민정 사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게임과의 첫 협업 시도로 아임리얼의 맛있고 건강한 브랜드 가치를 젊은 세대에게 가장 친숙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늘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