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필드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 총 1884명 참여 성료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02-20 13:31



스타필드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별별라이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0일 밝혔다.

'#별별라이프'는 스타필드가 고객과 소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감동, 웃음, 멜로 등을 주제로 스타필드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총 1884명이 참여했으며, 19 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대상(1명), 최우수상(16명), 우수상(80명) 등 총 97명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대상의 영광은 스타필드 시티의 시그니처 시설인 펫파크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영상으로 제작한 고객에게 돌아갔다. 윤광준 작가를 비롯해 이번 캠페인 심사를 맡은 전문 평가단은 대상작에 대해 "펫파크에 가져간 강아지 인형이라는 재미 요소와 더불어 반려견 동반 출입이 가능한 스타필드의 장점까지 살린 훌륭한 영상으로 높은 점수를 주었다"고 평했다.

이 밖에도, 아쿠아필드에서 물놀이하는 모녀, 손자와 같이 놀러 온 할머니, 별마당 도서관에서 기념사진 촬영하는 해외 유학생들 등 다양한 스토리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수상작들은 스타필드 매장 내 대형 미디어 타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 게시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