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학기 필수 아이템 가방과 운동화 등을 최대 89% 할인하는 '신학기 백&슈즈(백앤슈즈)'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2020년 새 학기를 맞아 4시간 한정 신학기 아이템을 2,020원에 판매하는 파격 타임 특가 '2,020원 딜'도 실시한다. 휠라 스니커즈 래비지먼트, 잔스포츠 백팩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위클리 특가'에서는 엘엠씨 백팩을 50% 할인하고 리복 스니커즈는 5만원 대, 네이키드니스 백팩은 79%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인다. 커버낫 백팩, 아디다스 운동화 등 신학기 대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무신사 단독 할인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도 실시한다.
다양한 할인과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신학기 인기 IT제품 최신 노트북 'LG그램 14'를 9만9999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신학기 래플 응모'가 대표적. 이어 기간 내 사용 가능한 가방과 스니커, 신발 카테고리 7%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하며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혜택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10, 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버 '입시덕후'와 함께 신학기 추천템 영상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입시덕후가 소개하는 신학기 추천 아이템 영상을 본 후 댓글을 남긴 참여자 5명을 선정해 영상 속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