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더CJ컵' 성료… 전 세계 10억 가구에 JDX 알리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0-22 09:44



한국에서 개최되는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가 지난 17일부터 4일간의 경기가 성공적인 막을 내린 가운데 골프캐쥬얼 브랜드 JDX(대표 김한철)는 3년 연속 공식 후원으로 전 세계에 JDX를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첫해 3만 5000명으로 시작해서 2019년 제3회 대회를 마친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는 제주의 매서운 바람에도 불구하고4만 7천명 이상의 국내외 골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선수들의 치열한 명승부가 이어졌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한민국 출전한 16명의 선수 중 JDX가후원하고 있는 임성재와 이경훈(이상 CJ대한통운)이 5언더파 283타로공동 39위를 차지했다.또한 임성재는이번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를통해한국 선수 가운데 가장 높은 위치인 세계랭킹 43위로자리 잡았다.

JDX MD SHOP은 문전성시를 이루며 대회 공식 모자, 티셔츠, 우산 및 FW(가을.겨울) 신상품이 완판 행렬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JDX의 다양한 상품 판매를 통해 지난해 대비 250% 이상 신장한 것으로전했다.

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골프캐쥬얼브랜드JDX는 광고보드,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천 명에게 공식 유니폼을 제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방송 중계 가상 광고 등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통해 전 세계에 JDX를 각인시켰다.

JDX (김한철 대표)는 "이번 THE CJ CUP을 통해 국내 토종 브랜드 JDX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였을 뿐만 아니라 인정받을 수 있었던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후원 등으로 적극적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