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만나몰, 2019 카페쇼 초청 온라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10-21 09:19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11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만나몰은 이번 카페쇼에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온라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21일(월)부터 30일(수)까지 만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페쇼 티켓을 받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되며 11월 1일(금)에 당첨자 총 100명을 뽑아 1인당 2장씩 총 200장의 모바일 카페쇼 입장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진원무역은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인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만나몰 수입과일과 살림생활 상품을 선보인다.

해외 수입과일(바나나, 파인애플, 청포도, 아보카도, 망고, 석류, 자몽 등), 썬키스트 견과, 그리고 살림생활 상품으로 모벨제이(나무도마), 자란(곡물), 선비촌한과, 바다로(수산가공품), 보덤(커피용품), 피터스커피, 폴앤폴리나(베이커리)을 특가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일 선착순 400명에게는 레몬과 레몬착즙기, 오렌지와 오렌지칼과 오렌지 착즙기, 석류와 디시더와 같은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매년 카페쇼를 통해 조금씩 새롭고 발전된 모습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온라인 팜마켓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살림생활 상품을 공급하는 만나몰이 되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