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피겐코리아, 삼성 갤럭시폴드 전용 케이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0-20 16:15



슈피겐코리아가 폴더블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폴드 전용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피겐에 따르면 갤럭시폴드 케이스는 대표 제품 라인업에 갤럭시폴드의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폴드의 구조는 두 디스플레이가 연결되어 있어 상하좌우 중 3면만 감싸지는 케이스를 장착하면 쉽게 빠질 가능성 있는 만큼 케이스 안쪽에 자체 논슬립 패드를 설계됐다.

스테디셀러 투명 케이스인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슈피겐 자체 기술인 에어쿠션이 각 모서리에 적용돼 보호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씬핏'은 완벽한 핏에 중점을 둬 두껍게 느껴질 수 있는 갤럭시폴드의 사용감을 강화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슬림형 프리미엄 케이스'는 사피아노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기기를 지켜준다. 그립감을 강조한 설계로 장착 시 갤럭시폴드가 두꺼워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판매처 등 구매 정보는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슈피겐은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폼팩터 변화에 가장 먼저 대응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현재 판매중인 제품 외에도 신규 갤럭시폴드 케이스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며 "케이스를 넘어 모바일 유틸리티 업계 표준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