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슬리피 강아지 퓨리는 목욕도 남다르개? 냥품멍품 쓰담샤워기 레게타월 추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09-30 14:45


가수 슬리피가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목욕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 3에서는 슬리피 강아지 퓨리가 좋아하는 목욕 아이템 '냥품멍품 쓰담 샤워기'와 '냥품멍품 레게타월'이 소개되었다.


냥품멍품 쓰담 샤워기는 헤드에 탈착식 밴드가 붙어있어 손에 샤워기를 끼운 채 반려동물을 씻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 손으로는 강아지를 달래면서 한 손으로는 비누칠과 물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목욕을 훨씬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또한 헤드에는 무독성 실리콘 소재의 입체형 3단 돌기 디자인을 적용하여, 거품은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죽은 털과 각질, 샴푸 잔여물은 깔끔하게 밀어내는 브러싱 효과도 뛰어나다.

슬리피는 강아지 목욕을 쉽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견생 아이템으로 레게타올도 추천했다. 냥품멍품의 쓰담 레게타월은 애벌레 모양의 셔닐 직물 소재로 물 3L를 한번에 빨아들일 만큼 흡수력이 좋은 목욕타월이다.


강아지, 고양이는 사람보다 피부층이 얇기 때문에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빨리 말려주지 않으면 감기, 피부염 등의 질병에 취약해질 수 있다. 뷰티앤부티 게스트 강예빈과 황보는 "폭신하고 부드러워 목욕 후 강아지 체온 유지에 도움될 것 같다"며 입을 모았다.

슬리피 강아지 퓨리가 사용한 쓰담 샤워기와 레게타올은 냥품멍품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