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토)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1회에 최근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알려지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일상과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전참시' 출연 전인 지난 8월 언론을 통해 32KG 감량 소식이 알려지며 하루 종일 포털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유재환은 30KG을 감량하고 리즈시절을 모습을 되찾아 다이어트의 레전드로 알려져 있는 NRG 노유민의 뒤를 잇는 새로운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특히 7년만에 입어 본다는 슈트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32KG 감량 소식 뿐 아니라 유재환의 변화된 외모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재환의 전참시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완전 전지적 다이어트 시점이네. 다이어트 하니까 인물이 사는구나", "진짜 유재환 맞아? 완전 다른 사람됐네. 살찌면 안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재환의 32KG 감량을 쥬 비스 다이어트는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없이 관리 중인 NRG 노유민과 천명훈, 최근 27kg을 감량하며 완벽하게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은 다나, 15kg을 감량 중인 가수 강남이 관리를 받는 곳으로 알려지며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