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 '라떼고' 출시 기념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과 콜라보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9-25 16:08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LatteGo)' 출시를 기념해 5성급 프리미엄 호텔인 그랜드 힐튼 서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라떼고'로 제조한 커피 메뉴를 출시했다. 11월 30일까지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키야토 등 5가지 메뉴 중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라떼고'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필립스 코리아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로 호캉스를 선택하신 분들께 '라떼고'로 내린 깊은 풍미의 커피 한 잔은 더욱 품격 있는 휴식을 완성해 줄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신제품 '라떼고'를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필립스 '라떼고'는 특허 받은 밀크 솔루션 시스템이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은 우유 거품을 생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적의 커피 추출이 가능한 물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유지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라떼고'의 우유 추출 시스템은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만으로 구성되어 사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손쉽게 분리하여 단 15초 만에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필립스는 같은 기간 '코지(Cozy) 커피 타임 패키지'를 통해 디럭스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룸에 숙박하는 고객에게 정가 4만 5천원 상당의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또 주니어 스위트 룸 내부에 필립스 세코의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Xelsis)'를 비치해 총 15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셀시스'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도 비치되어 해피아워 및 디저트바 이용 시 그윽한 커피 향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