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플러스, 11일까지 온라인몰서 '추석 간편식 기획전'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9-09-08 16:11



홈플러스는 오는 11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추석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최근 3년간 온라인 전체 추석 매출에서 간편식이 차지하는 비중은 해마다 증가해 2016년 5% 대에서 올해 8% 대로 늘었으며, 매출신장률도 2017년 24.1%, 2018년 40.8%로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 중이다.

홈플러스는 이런 추세를 고려해 각종 전과 송편 등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 추석 상차림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차례를 지내는 가정을 위한 '차례상 식재료' 기획전도 마련했다. 각종 제수 음식부터 손님맞이 상차림 메뉴까지 당일배송 받아 여유롭게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간편식과 밀키트, 신선 식재료를 행사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는 추석 연휴에도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 내 간편식, 밀키트 전용 상품관인 'The편한식당'을 상시 운영한다. 육류 및 수산물, 신선 간편팩부터 각종 냉동간식, 안주류, 소포장 간편 과일 등 1~2인가구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온라인 및 모바일 앱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하루 두 번 해당 시간(오전 9시, 오후 2시)에 모바일 앱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00명 선착순으로 1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출석체크, 초성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적립금을 증정하며 마이홈플러스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대 10%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오는 14일부터 '엄마를 쉬게 하라·밥탈출' 기획전도 진행한다. 재료 준비를 한 번에 끝내는 밀키트, 스트레스를 날리는 안주류, 즉석탕, 간편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