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셀럽들의 SNS에 등장, 화제가 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오르면서 또 한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Mnet의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랩퍼 짱유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와 어글리슈즈로 힙한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짱유는 베이지 컬러의 '부클 하이넥 테크 후리스'에 블랙 데님과 '버킷 디펜더 트리플블랙'을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짱유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나은과 짱유가 착용한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부클 테크 후리스'로 기능성 발열 원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와 디스커버리만의 본딩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
디스커버리 측은 "이번 후리스는 귀여운 이미지의 후드형 '부클 후드 테크 후리스'와 목 전체를 감싸는 하이넥 구조의 '부클 하이넥 테크 후리스' 등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소매 끝과 밑단 부분에는 신축성 있는 접밴드를 사용, 활동 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며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세미 루즈핏을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