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피콜, ‘프리핸즈와 함께하는 한가위 쿠킹 클래스' 성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9-03 08:10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 동안, 고객 총 44명을 초청해 '해피콜 프리핸즈와 함께하는 한가위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피콜의 손잡이 분리형 팬인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봄, 블룸봄'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30일 2회, 31일 1회 진행된 행사에는 해피콜 소비자 서포터즈 24명, 사전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인 20명이 참가했다.

한가위를 앞두고 열린 쿠킹 클래스에서 참석자들은 해피콜의 '프리핸즈 IH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진공 냄비', '엑슬림S'를 활용한 이색 추석 메뉴 요리법을 배웠다. 행사에 참여한 한 워킹맘은 "나물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율란, 식혜 슬러시 등 독특한 추석 요리를 직접 만들고 또 맛볼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밝혔다.

해피콜 관계자는 "열을 고르게 전해 요리를 더 맛있게 만들고, 손잡이가 분리돼 편리한 새 프라이팬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추석 때 스트레스 받을 주부 고객들이 기분 전환하고, 또 남은 음식 재료를 유용하게 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