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합격생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나눔 '눈길'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20: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자사 출신 합격생들과 함께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다니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때로는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들과, 때로는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들과 함께한다. 쌀을 기증하고 배식을 하는 봉사활동부터, 지역 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물품을 지원하기도 한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의 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인근의 합격생들과 함께여서 더욱 빛을 발한다.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하나 둘씩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매달 쌀을 기부하는 '사랑의 쌀' 프로젝트부터 '장학재단', 법무부 검정고시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등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사랑의쌀 프로젝트의 경우 현재까지의 누적 기부 쌀이 총 10,122포대를 기록해 업계 귀감이 되고 있다.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0만인분 식사에 해당되는 양이다.

5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은 노인과 청소년, 장애인 등 노원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펼치는 기관으로 에듀윌이 기증한 쌀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 기증 행사에는 에듀윌의 박명규 대표이사와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정명진 관장이 참석했다.

정명진 관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많은 기업들의 사회 공헌 활동이 위축됐는데, 이런 때에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굉장한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규 대표이사는 "기업이 성장할수록 사회적 책임도 같이 커진다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