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하루효소' 출시…인절미 맛에 남녀노소 OK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1:1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프리미엄 효소 제품인 '하루효소'를 출시했다.

'하루효소'는 탄수화물 및 인스턴트 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 및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찾아오는 신체의 답답한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프리미엄 원료만 선별해 만들었으며 국내산 현미, 대두, 보리, 수수 발효 효소가 포함된 곡류효소 함유 분말(VH-푸드자임B)이 1500㎎ 함유돼 있다.

특히 '하루효소'는 효소만을 담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시너지 효과를 주는 유산균혼합분말, 푸룬과즙분말, 생선콜라겐, 유기농과일야채혼합분말17종, 유기농레몬밤잎추출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등 엄선한 원료가 들어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인절미 맛과 어디에 놔둬도 어울리는 작고 예쁜 디자인으로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수험생 및 직장인의 책상에 두고 편하게 하루 한포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체내 효소양은 나이를 먹을수록 감소하기 때문에 인스턴트, 가공식품,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제품"이라며, "하루효소는 1포(3g)당 아밀라아제 15만unit, 프로제아제 1500unit으로 총 15만1500unit의 역가(활성도)로 소화를 도와주는 8종의 다양한 효소들을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 혹은 어른들께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하루효소'는 VH몰, SNS 등의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