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로마티카,‘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6-07 11:18


아로마티카_'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비건 철학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은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주원료로 한 얼굴과 바디 겸용 수딩젤이다. 비건 인증 제품이자 고함량 유기농 알로에 베라 추출물 및 고순도 유기농 로즈마리 성분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합성색소 및 합성향, 동물성 원료, 실리콘 오일 및 파라벤 등을 배제했다.

이번에 출시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에 아로마티카의 비건 뷰티 철학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해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비건 포뮬러(Vegan Formula)'를 뜻하는 V, G, F 를 영문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처방으로 피부도 살리고 지속 가능한 제품으로 지구도 살리자는 메시지를 형상화했다. 용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올 6월부터 8월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로마티카는 이외에도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용량을 늘린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대용량 (500ml)'을 출시했고, 알로에와 비타민 E의 이중 보습 효과로 열에 지친 피부의 수딩 진정을 도와주는 '알로에&비타민E 수딩 크림' 등을 함께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유기농 알로에 베라'의 아성을 이어가고자 하고 있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형운 팀장은 "보다 많은 이들이 비건 뷰티를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디자인했다"며 "향후 시그니처 성분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담은 제품을 보다 다양하게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