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민트스푼, 장 건강 위한 ‘슬림 장-프리바이오틱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5-07 08:27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민트스푼'은 배변 활동에 효과적인 '슬림 장-프리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슬림 장-프리바이오틱스'는 현대인의 고질병인 '변비' 완화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식 인증한 원료인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에너지원으로 함께 복용 시 장 건강 개선에 더욱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이섬유와 올리고당 성분으로 구성돼 있고, 상큼한 풋사과 맛을 담았다.

특히 슬림 장-프리바이오틱스는 인공 색소와 화학 감미료가 무 첨가돼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기며 섭취 가능하다. 또, 음용하기 간편한 분말 스틱의 타입으로 1일 2포 섭취를 권장하며 1세트에 30포로 구성돼 있다.

뮈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장 건강에 불편함을 겪는 현대인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먹기 편하고 맛있는 건강 기능 식품들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