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제주신라호텔과 베개 체험 서비스 시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3-08 08:32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제주신라호텔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이달 1일부터 스위트룸과 디럭스 바다전망 이상 객실 등 총 135객실 투숙객 대상 '템퍼 베개 체험'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시작했다.

최근 체험 마케팅 바람이 뜨겁다. 특히, 생활과 밀접하고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쓰는 매트리스, 베개의 특성상 체험을 통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이번 체험 마케팅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템퍼의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이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옆으로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머리, 목, 어깨로 이어지는 곡선을 지지해 척추가 잘 펴지도록 디자인됐다.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이상적이며 긴장을 풀어 주는 수면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템퍼 특유의 점탄성 소재가 개인에게 딱 맞는 편안함과 지지력을 선사해 완벽한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자칫 평범할 수도 있는 여행보다는, 템퍼 베개가 전하는 편안함으로 온전한 휴식의 가치를 배로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템퍼만의 차별화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활발히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는 혼수 가구 대전을 맞이하여 세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의 슈프림, 엘리트, 럭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