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1위] 라네즈크림 스킨, 크림 한 통이 스킨에 '쏘옥'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12-27 09:46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10월 1일 선보인 라네즈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일반적으로 스킨은 사용감이 산뜻하며 흡수력이 뛰어나고, 크림은 높은 보습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두가지 제형의 장점을 결합하기 위해 연구한 끝에 라네즈만의 Cream Blending Technology™로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라네즈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봄의 첫 찻잎을 수확하여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으로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 함량이 훨씬 풍부하며,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 효율을 증가시켜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마르지 않는 보습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마일드한 처방으로 건조로 인한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PEG계면활성제,합성색소,향료,동물성 원료,트리에탄올아민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테스트를 완료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번거로운 7스킨, 3스킨법 대신 한번의 사용으로도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스킨케어를 할수 있다.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크림 스킨을 2~3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듬뿍 적셔 2분 정도 얹어두면 윤광이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