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알짜왕'서 설수현 피부 관리에 사용된 인삼 화장품 주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9-06 17:42


-9월 6일 방송서 피부 탄력관리법 공개…피부 탄력 관리 위해 인삼 화장품 사용해 눈길


동안으로 유명한 방송인 설수현이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 출연해 동안 유지를 위한 자신만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알짜왕'에서는 방송인 설수현과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가 함께 출연해 '주름도 없는데 왜 나이 들어 보일까?'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 노화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피부 탄력의 중요성과 관리법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가 공유됐다.

오한진 교수는 방송을 통해 "주름이 없는데도 나이가 들어 보인다면, 피부 탄력이 원인이다"며 "탄력 저하로 얼굴 라인 즉 '탄력각'이 무너지면 얼굴이 늙어 보이는 노화 현상이 일어난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 탄력각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세 아이의 엄마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피부와 변함없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설수현은 자신만의 동안 관리 비법을 상세하게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설수현은 젊은 시절부터 지켜온 동안 비결로 꾸준한 피부 탄력 관리를 이야기했다. 이를 위해 건강한 식단 관리와 탄력각을 살리기 위한 마사지 노하우를 전했다. 또한 인삼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사용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노출됐다.

이날 방송에서 설수현이 피부 탄력각 관리를 위해 사용한 인삼 화장품, '자음생에센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삼은 뿌리에만 좋은 성분이 몰려 있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자음생에센스는 인삼의 뿌리뿐만 아니라 잎과 줄기까지, 인삼의 모든 부위에서 유효 성분을 추출해 담았다. 이를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 피부 탄력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