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LG유플러스, 코엑스 엑스골프쇼 참가…U+골프 체험관 구성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8-30 16:18



LG유플러스가 U+골프 모바일 및 IPTV 서비스 론칭 기념해 30일부터 9월 2일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서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U+골프의 핵심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관을 구성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최대 3개 조, 9명의 선수의 경기 화면을 제공하며, 각 조별로 별도의 해설을 진행해 보다 재미있는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출전선수 스윙보기는 실제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준다.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생생한 스윙 장면을 반복해 볼 수 있어 스윙자세를 배우고 교정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다.

지난 홀 다시보기는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6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으며 홀인원, 이글 등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이 있거나 잠깐 다른 일을 하느라 중계 장면을 놓쳤을 때 이용하면 편리하다.

지난 경기 다시보기는 지난 대회 하이라이트, 독점중계, 스윙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대회별, 선수별 검색도 가능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단계별 레슨은 자신의 골프 실력에 맞는 레슨 영상을 골라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새롭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존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IPTV에서도 U+골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U+tv 골프'를 최근 출시함에 따라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IPTV고객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일등 스포츠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유용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