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CGV서 만나는 유기농 클렌저? 닥터브로너스의 신선한 콜라보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30 08:37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과 CGV.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서울 지역 4개 CGV 극장에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과 '슈가솝'을 비치, 고객 체험의 기회를 확대한다.

10월 중순까지 서울 CGV신촌아트레온, 여의도, 명동, 홍대 극장 내 남녀 화장실에 비치되는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과 '슈가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클렌저 제품 특성상 일반 매장에서는 체험이 쉽지 않았던 만큼, 이번 CGV와의 협업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향을 보다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유기농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만들어 손은 물론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이나 각질을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클렌저다. 정제수 함량이 높은 여타의 클렌저들과는 달리 오일 함량이 높아 건조한 환절기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인공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클렌저 '슈가솝'은 정제수 대신 유기농 포도주스와 설탕, 5가지 식물성 유기농 오일을 담아 클렌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며, 유기농 설탕의 스크럽 작용으로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역시 인공향이 아닌 천연 향으로 만들어져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여름이 물러나고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10월 징검다리 연휴까지, CGV 극장을 방문하게 될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닥터 브로너스와 '뜻밖의 만남'을 반갑게 여겨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영화를 보기 전과 후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보시고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클렌저가 선사하는 순한 촉촉함과 은은한 자연의 향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경기 지역 CGV 극장에서도 고객 체험을 진행 중이다. CGV부천역, 평택, 동탄, 동수원, 죽전 등 5개 극장에서 10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